본문 바로가기

세상 속에서 푸르게 역동하고,
세상에 좋은 영향을 행사하는 이로운 기업 예진E&C

안녕하십니까? 주식회사 예진E&C 대표이사 임동천입니다.
벚꽃 잎을 흩날리는 바람이 어느새 스쳐 지나가고 푸른 잎사귀와 짙은 땅 내음이 가득한 여름이 다시 왔습니다.
예진E&C 로고를 대표하는 역동하는 푸른 색처럼, 저희 기업 (주)예진E&C를 처음 일으킬 때, 예진E&C가 푸른 잎이 가득한 숲처럼 세상 속에서 푸르게 역동하며,
또한 숲의 좋은 기운처럼 세상에 이로운 역할을 하는 기업을 마음 속에 그렸습니다.
저희 예진E&C는 현재 성장하고 있습니다.
이제 예진E&C는 설레고 앳된 봄의 기운을 넘어선 여름 벚나무처럼 뿌리를 땅 속으로 더 깊게 내리고 가지를 하늘로 더 높게 뻗치고 있습니다.
안으로는 회사를 더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내실을 다지고, 밖으로는 지금껏 시도하지 않은 분야에 더 담대하고 거침없이 도전하겠습니다.

오래전 직장 생활을 시작한 초년시절부터,
그리고 (주)예진E&C를 창립하고 경영하고 있는 지금까지 제가 마음 속에서 놓지 않고 있는 한가지 신념이 있습니다.
그것은 원칙과 신념을 굽히지 않고 끝까지 지켜 나가는 꿋꿋한 인내입니다.
지금까지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고난과 위기가 저에게 있었지만, 지조있는 나무처럼 흔들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았습니다.
저는 이러한 신념을 예진E&C에 담아서, 저희 (주)예진E&C가 세상 속에서 푸르게 역동하고,
또한 세상에 좋은 영향을 행사하는 이로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예진E&C에 관심과 성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(주)예진E&C 대표이사